키워드 정리
객체
인터페이스
생성자, new
은닉화
메소드
객체는 비슷한 변수나 함수를 담는 그릇이다. 연관된 것끼리 모으고 관련 없는 것끼리는 분리시킨다.
객체는 부품이다. 여러 완제품에 재사용될 수 있는.
인터페이스는 장비(컴퓨터)와 장비(모니터)를 연결하는 역할(HDMI)
생성자는 객체(?)를 초기화시킨다.
예를 들어 객체에 '이름'이라는 요소를 넣고 싶을 때, '이름 : 하곤' 넣고 '하곤'을 반환하는 함수를 입력했다고 한다면,
다른 이름을 넣고 싶을 때는 매번 똑같은 함수를 입력해야 하는데,
생성자를 이용하면 맨 위에 함수 하나만 써놓고, 계속 이름 넣어가며 반환할 수 있다.
은닉화는 사용자가 부품의 기본적인 사용법만 알면 되게끔 어려운 기동 원리를 숨겨두는 것을 말한다. (확실하진 않음. 이런 느낌)
메소드는 객체의 요소로 함수가 들어갔을 때 property 대신 부르는 말인데, 사실 property 나 method 나 같은 거다. (잘 모르겠다 개념을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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